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 최대 백화점 여의도 더현대서울 아르캣, 에그슬럿 등 둘러보기 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더현대서울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았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했는데 엄두도 못냈었는데요.

마침 여의도에 갈일이 있어서- 연차도 내고 일찍 서둘러 한번 둘러보러 갔답니다!!

 

 

저는 여의도역에서 내려 4번출구로 나와 쭉 걸어왔어요-!!

지도상 3번출구로 나와 오는게 더 가까워 보였지만, 신호등이나 도로 상황을 고려할 때 4번출구로 오시는게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한블럭 정도만 오다가 신호등을 건너면 확 눈에 띄는 알록달록한 건물이 보이는데요 :)

주말에는 이 입구부터 줄을 섰다고 하죠???

평일에는 그정도는 아니니 보시는 분들도 평일에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렇게 건물에 들어가면 적지 않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

그래도 백화점이 워낙 넓고 발에 치여 구경 못할 정도는 아니니 괜찮았어요~~

 

 

급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여의도 더현대서울 둘러보기 팁을 던져드릴게요!!!

 

1. 평일에 방문한다.

  (저는 화요일 오후에 갔어요. 저녁시간쯤 되니 사람이 더 많아지는 느낌이더라구요.)

2. 현대백화점 어플을 깔면 매월 주차 2시간 쿠폰 2매을 득템할 수 있다. 

  (주차비가 매우 비싸다고 해서저도 차를 두고 갔는데요ㅠ ㅠ 진작 알았으면 가져갈걸 그랬어요!!! - 10분당 2천원)

3. 구경할 것도 많고, 구매할 것도 많아서 처음 올 때 아예 쇼핑할 생각으로 오면 주차해도 괜찮다. 다만 평일에..주말은 헬

  (5만원당 1시간 주차 가능한데, 저도 순식간에 20만원 넘게 질렀네요 ㅋㅋㅋ)

4. 사람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고싶은 매장이 있다면 미리 가서 웨이팅 걸어놓자. ex) 에그슬럿, bgztlab(번개장터 오프매장 등)

  (화요일 오후 기준 에그슬럿은 5분, bgztlab은 웨이팅 걸고나서 70분 정도 이후 연락이 왔어요)

5.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매장이 많다.

  (물론 여자들도 좋아하겠지만,, 남자들이 미칠만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ex) 희귀 운동화 파는 중고매장 등)

6. 충전이 필요하다면 지하 2층으로!!!!!!!!!

  (완전 핵꿀팁이죠? 저도 밧데리가 없어서 ,,, 당황했는데,,

   확실히 일반 몰이나 백화점하고는 차별화된 최신 백화점이라는게 눈에 보였어요)

6. 구경하고 싶다면 지하 2층, 4층 추천!! 

(나머지는 살거 있음 가도 될거같아요-!!)

7. 다른데서 보기 힘든 아르캣, 맛집 후기 등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제일먼저 그동안 가고싶었던 아르캣을 방문했습니당.

아르캣은 지하2층에 있어요. 

 

 

 

계산대에 가시면 이런문구를 보실 수 있는데요.

qr 찍어 아르캣 뉴스 구독 신청하시면 10% 할인권을 1회 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당일 바로 쓰실 수도 있습니다.

 

 

 

계산대 옆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 + 음료수

가격은 사악하지만 너무 귀여워서 시선강탈이더라구요.

 

 

 

허허.. 그리고 순식간에 득템.

더현대서울에서 처음 들어간 매장이 여기였는데, 순식간에 눈이 떠지더니 홀린듯 20만원 이상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아주 싸다곤 못하지만 재질도 좋아보이고 합리적이였고,

매장 사진은 못찍었지만 기대 많이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이쁘고 무난한 템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종종 아르캣 생각에 더현대서울 가게 될것 같아요~~~

 

 

 

그다음에 간 lp샵.

lp 잘 모르지만 ㅎㅎㅎㅎ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음반들~

조용히 음악들어볼 수 있는 리스닝공간도 있었구요~

한남동에 있는 바이닐앤플라스틱인줄 아랐는데, ode라는 매장이더라구요.

여기 말고도 heights, exchange 라는 레코드가게가 또 있었어요~

 

 

 

이건 인터넷에서 많이 보던 브랜드 thisisneverthat 이란 곳이었는데,

계산대 자체도 바같은게 힙한 느낌이죠?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그렇고, 물건도 그렇고,

하나하나 신경 안쓴 곳이 없었어요.

현대 주식 사고싶을 정도... 이건 성공하겠더라구요.

솔직히 다른 몰, 백화점도 많이 가보고 뭐 그게 그거겠거니- 했는데 여긴 다르다 싶었어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제 생각인데,, 여긴 당분간이 아니라 이대로만 간다면 쭉 ~~~ 사람 많을 것 같아요.

 

 

중간중간에 눈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조경도,,

큰 화분이 자리하고 있는 것 같죠 ? ^^ 

쇼핑하다가 피곤해도 이런 조경들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안그래도 공간이 넓은데 중간중간 트여보이게 하는 여백의 미도,,,

평일이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았지만, 이런 공간 하나하나가 답답하지 않고 걷는내내 힐링이 됐어요.  

 

 

 

화장실에 들어가는데 들리는 소리 "이집이 화장실 맛집이래~"

화사하고 밝은게 사진 찍고 싶어지는 공간이죠?

제사진은 안남겼지만 가시는 분들 모두 기분 좋아지고, 카메라 꺼내고 싶게 하는 공간입니당~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파서 에그슬럿에 가게 됐어요.

저는 혼자라 햄버거를 먹겠다고 맘먹고 갔지만,,, 다른분들은 왜그렇게 여기에 유난히 줄이 길게 서있는걸까요? ㅎㅎ

저는 다른데서도 에그슬럿을 먹어봤기 때문에 큰 기대가 없었는데,

많이 없더라구요~ 삼성정과 여의도점 두개뿐인듯 합니다.

다행히 금방금방 줄이 빠져서 웨이팅이 있긴 했지만 금방이었어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시그니쳐메뉴가 있었지만, 너무 비싸거나 고기가 없어서 패스.

저는 치즈버거를 골랐어요. 

슬럿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ㅠㅠ 혼자라 너무 많아서 오늘은 생략합니당..

 

 

두툼한 햄버거와 콜드브루.

음료와 햄버거의 메뉴가 많진 않아요.

그치만 매뉴가 명확해서 고르기 힘들 것 같진 않습니다~

 

 

 

다른것보다 빵이 두툼하고 윤기 좔좔 흐르는게 보이시죵??

부드럽더라구요. 모닝빵같은 느낌.

 

 

 

한입 물어봤는데 역시나 부드럽고 두터운 빵이 배를 든든하게 해줘요-

 

 

빠질 수 없는 에그..

반숙이더라구요 +_+ 츄릅

맛있었어요!!! ♥

 

 

 

다먹고 얼마 남지 않는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둘러보다가 알게된 - 번개장터 오프매장!!

에그슬럿보다 웨이팅이 길어서 대기 걸어놓고, 가보지도 못했네요..

사실 제가 가도 살만한 아이템은 없었을 것 같긴하지만 -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사람 많다는거, 미리 웨이팅 걸어놓는 게 좋다는 점 참고하세요~~

 

 

 

첨 보는 편의점. niceweather.

외국 편의점 같았는데,, 뭐가 유명한지 모르겠네요? ^^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세용~

여기도 막간을 이용해 보게 된 곳이라,

궁금했는데 사람 많은 것 보고 사진만 찍고 패스-

 

 

그리고 다른 곳에 없는 여기만의 좋은 점 +_+

충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충전하고,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많다!!

충전기를 안가져가도 괜찮아요.

무선충전기 위에 띡- 올려놓고 좀 쉬다보면 순식간에 충전 가능 ♥

이후 일정이 있었는데, 더현대서울만의 센스에 감동하고 갑니다 ㅠㅠ!!

 

 

 

그리고 몰랐는데,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를 신청하면 매월 2시간 무료주차권 2매를 주네요.

다음번엔 참고해야겠어요~

보시는 분들도 꼭 혜택 챙겨가세요!!!!!!! +_+

 

 

더현대서울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전화: 02-767-2233

영업시간: 평일 10:30~20:00 / 식당가 10:30~22:00

금요일, 주말 10:30~20:30

주차: 10분당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집에서 멀어도 한번쯤 가볼만한_

난 또갈거임!!!!!!!

여의도 더현대서울 추천!!!!!!!! ★

p.s.. 사람 많은 주말은 피해주세요 >_< 보시는 분들의 행운을 빕니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