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특별한 날엔 호캉스 하자! 크리스마스 이브날 포시즌스호텔 즐기기♥

반응형

2020.12.24.(목) 

# 포시즌스호텔에서 즐긴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with 코로나

★ 로비에 온통 크리스마스 트리트리 ★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포시즌스호텔에 다녀왔어요^^

정부 지침 때문에 전날까지도 취소해야되나 너무너무 고민이 많았지만;;

호텔내 객실 50%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지침상 아예 안되는 것도 아니라,

이미 어렵게 예약한게 아까워 이번 연휴엔 얼른 호텔만 다녀왔어요. ㅜ 

코로나가 걱정되어 호텔에 얼른 들어가고, 다음날도 나와서 식당도 안가고 집에 왔다는..

넘 아쉽지만, 포시즌스 호텔이 별다를 거 없는 나의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 줬답니당 ^-^

추천: ★★★★

 

#1 침실내부

포시즌스에 대한 첫느낌은.

별다를거 없어 보이지만(?) 로비부터 풍기는 고급진 느낌과 세심함이 감동을 주는 그런 곳이었어요.

방크기도 시그니엘 같은 곳에 비하면 엄청 큰 것도 아니고, 야경도 그냥저냥 서울의 5성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정도.

물론 더 별로인 호텔도 많지만,, 가격대비 우와~~ 할 정도는 아니었찌만.

왠지 모르게 다시 찾고 싶은 호텔 같은 느낌이예요.

제가 가봤떤 호텔 중 시그니엘이 역대급이란 느낌이 들었는데,

둘중 어디갈래? 하면 서로 다른 느낌이어서 고민이 될것 같아요.

서로 넘나 다른 매력 ㅎㅎ

 

#2 포시즌스만의 세심한 배려

아무래도 코로나가 난리인지라, 세심하게 신경쓴듯한 느낌을 주는 소품들이 많았어요.

방역키트로 마스크와 손세척제, 그리고 리모콘에도 세심하게 비닐이 씌여있었구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특별한 케익도 한편에 놓여있었어요 ><

근데 좀 아쉬운 점은 뚜껑이라도 씌워줬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겉보기엔 좋았는데, 먼지 묻었을까봐 먹기전 걱정이 되더라구요.

아무튼간에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주려는 세심한 배려같아서 기분은 좋았어요!^ㅇ^

 

#3 화장실

화장실도 꽤 중요시하는 편인데, 넓진 않지만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이었어요.

화장실 내에 욕조에는 솔트가 비치되어 있고, (사진은 못찍음ㅜ)

변기랑 욕실은 분리시켜 놓았더라구요.

그리고 변기있는 곳엔 세면대도 따로..

정말 고객이 편하게 있다 갈수록 최선을 다한거 같지 않나요? ㅠㅠ

 

#4 저녁식사

ㅎㅎ 아쉽게도 코로나 때문에 저녁식사는 방에서 했는데요 ㅠ

배달음식을 시켜 1층 로비에서 받아오고,

케익과 함께 와인 한 잔 했어요 !!!

#포시즌스호텔케익 맛은?

호텔에서 준 케익 - 머핀임에도 불구하고 시나몬의 깊은 향이 느껴지며 퍽퍽하지 않았음

호텔 조각케익 - 다크초코로 만들어진 케익으로 아주 달지도 않고 고급짐이 느껴짐

 

#5 아침 티타임

ㅎㅎ 방에 캡슐커피와 고급진 차들이 놓여있더라구요 

그중 저는 캡슐커피와 쌍계차를 마셨어요.

전날 와인 먹고 잔 관계로 속이 안좋았는데,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맛있어서 몇개 챙겨오고 싶었는데 깜빡했다는 ㅠㅋㅋ 

 

#5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트리와 함께 사진만 찍고 나오고,

점심도 못먹고 남친과 헤어졌어요 ㅠ 

남친이 포시즌스에서 조각케익 밖에 못사온 관계로 투썸에서 사온 케익 +_+

전날엔 배불러서 못먹고 집에 가져와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요.

이것도 넘나 맛있었어요 ㅠㅠ

거기다 요즘 sns에 핫하다는 부라타치즈와 딸기를 함께 냠냠

무화과에 먹고싶었찌만 딸기와도 넘나 찰떡이었따는!!! 

자주 해먹을거가타요!!

아무튼 크리스마스를 포시즌스호텔에서 특별하게 보낸 기억이 넘 좋았어서 이제라도 쓰는 후기^^

올해도 열심히 일하고, 호캉스 가자 ♥

블로그 보시는 여러분들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2021

반응형